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마이클 잭슨을 추모하는 뉴욕의 한 버클러 상점 화제!

세계 곳곳에 마이클 잭슨의 추모 열기가 뜨겁습니다. 원더걸스, 슈퍼주니어 춤을 따라추는 것으로도 이슈가 된 필리핀의 교도소도 그들만의 이색 추모가 있었습니다. 1500여 명의 죄수들이 무려 9시간이나 안무를 짜고, 마이클 잭슨의 히트곡에 안무를 펼쳐, "마이클 잭슨을 추모하는 가장 멋진 방법"이라 친송을 받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마이클 잭슨을 추모하는 멋진 방법의 또 다른 이야기가 있습니다.


남성복 버클러를 판매하는 뉴욕의 한 상점에서 마이클 잭슨의 추모를 기르기 위해 상점의 문밖에 그의 초상화를 그려 놓았다고 합니다. 특이한 점은 흰색 테이프와 비닐로만 만들어진 작품이라는 겁니다. 해외 네티즌들은 마이클 잭슨, 그를 추모하는 훌륭한 방법이라 칭송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실력도 좋고, 센스도 좋고~


그리고 이 버클러 상점은 이미 인터넷을 통해 알려진 유명 상점이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10월 마이클 잭슨과 마찮가지로 오바마의 초상화를 그려놓아 화제가 되었답니다. 아마도 지난 미국 대선에서 오바마를 지지했던 모양입니다.    


이때만 해도 없었던 문짝의 붉은색 단추는 마이클 잭슨을 추모하기를 위한 아티스트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입니다. 작은 것 하나로 감동을 주는 센스있는 아티스트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via : Window: Michael Jackson R.I.P. At Buckler Soho


2009/07/18 - [자유노트/블로그팁] - YTN 뉴스 따라잡기, 내 블로그가 소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