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패션아트! 옷으로 만든 얼굴 형상으로 패션 이미지를 담는다!

패션도 아트가 될 수 있다! 오스트리아 사진 작가인 Bela Borsodi(벨라 보르소디)는 패션 사진 작가이면서, 패션을 아트로 승화시키는 아티스티이기도 합니다. 그가 관심을 가지는 것은 오직 패션 아이템이죠. 패션 아이템을 얼마나 재밌고, 기발한 발상으로 담는 것이 그가 최고 관심을 가지는 일입니다.

이번에는 그가 옷으로 사람의 얼굴을 형상화하여 패션의 이미지를 담는 프로젝트가 있어 소개합니다.  
바로 프로젝트 명  "패션 얼굴(Fashion Faces)" 라고 합니다. 그저 재미난 발상이라고 치부하기 싶지만,
그의 패션 아트는 단순한 놀이가 아니라, 그의 패션 감각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습니다. 하나의 아트죠!

via : Fashion Faces by Bela Borsodi (큰 이미지를 보려면 해당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그것은 단순히 옷으로 얼굴을 형상화 하겠다는 것이 아니라, 옷으로 패션 아이템의 이미지를 담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옷의 재질과 색감이 다르듯 이것은 그대로 개성있는 '패션 얼굴'으로 이어집니다. 햐안 와이셔트는 사막의 사람을 연상시키고, 보라색 자켓은 권위있는 계층의 사람을 연상시킵니다.


급조하여 그 재미난 발상에 동참해 보지만, 그의 패션 감각을 따라잡긴 힘듭니다. 초딩수준^^;

Bela Borsodi의 패션과 예술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

그 외의 그의 작품들을 둘러보고, 사진 작가 Bela Borsodi는 한번 더 살펴 볼만한 대단한 사진 작가입니다.
그의 작품은 주로 여성의 패션 아이템에 초점을 두고 있고, 이미 유명 매거진에 그의 작품이 다수 수록되어 있습니다. 매거진에 소개된 그의 작품을 몇가지 소개해보면~

여성 패션 아이템의 인체의 재구성

여성 패션 아이템(하이힐, 부츠, 가방, 악세사리 등)을 여성의 실루엣에 적절하게 재구성한 작품입니다. 이 작품만봐도 그의 패션 감각이 남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무척 맘에 드는 작품입니다.
(Bela Borsodi'의 홈페이지 첫페이지의 사진)

여성의 누드로 표현한 매혹적 구두

여성의 패션 아이템인 구두를 여성의 누드를 합성하여 매혹적인 구두의 이미지를 형상화하고 있습니다.
(작품명 : "Foot Fetish" by Bela Borsodi for V Magazine #48에 발간되었음)

구두에게도 휴식이 필요해"

(작품명 : “While You Were Out,” by Bela Borsodi for City #38, USA 2005에 발간되었음)

"당신이 구두를 벗어 놓은 동안" 이라는 제목으로 구두들이 담배를 물고 있는 재미난 사진입니다.
"오래도록 구두를 싣고 우린 발이 아프다" 말하지만 정작 구두에게도 휴식이 필요하다고 전해주는 듯 합니다.

그의 작품은 여성의 패션 아이템을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패션 이미지라는 것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즉 창의적인 패션 사진으로부터 예술적 이미지를 담아내고 있습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그의 작품을 더 보시려면, 다음 링크를 참고하세요. via : pingmag.jp belaborsodi.com
이 글과 관련된 글 :
2010/01/09 - [아트&디자인] - 기발하고 독특한 일본네일아트 '미니어처'와 만나다!
2009/08/17 - [아트&디자인] - 초밥 미니어처으로 만들어진 보석 컬렉션!
2009/07/31 - [아트&디자인] - 책으로 만드는 예술과 인테리어~ 북 아트(Book Art)!
2009/07/25 - [아트&디자인] - 패션아트! 옷으로 만든 얼굴 형상으로 패션 이미지를 담는다.
2009/01/08 - [아트&디자인] - 2009년 보아 캘린더 디자인
2008/05/07 - [아트&디자인] - 패션디자인! 물고기(열대어)에서 영감을 얻은 드레스
2008/05/05 - [아트&디자인] - 라인아트(Line Art), 토이카메라를 예술작품으로 만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