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놀라운 인체의 신비, 옷으로 디자인 된다면?

여기 놀라운 의류 제품들이 있습니다. 소개될 의류의 제품 디자인는 바로 인체의 신비!~ 인체의 내부를 드러내는 디자인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금 꺼림직하다고요? 예, 이런걸 왜? 인간이란 재미난 발상을 계속하게 되게 동물이지죠. 전 개인적으로 그런 점이 맘에 들어요. 디자인이라는 것이 철학적 의미에서는 어떤 특별한 존재를 만드는 일인거 같고, 과학적인 의미에서는 발명과 진보를 위한 일인거 같고 그래요. 암튼 이제부터 재밌지는 않을거 같은 인체의 신비의 소재를 이용한 디자인을 살펴 보겠습니다.

1. 혈관이 보이는 스타킹


당신의 혈관을 드러다보고 싶으시진 않은가요? 이 스타킹은 마치 자신의 혈관이 드러나는 것처럼 혈관을 그려놓은 스타킹이다. 실제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며, 이것은 입고 다니고 싶을지는 당신의 몫이다. 이 스타킹을 입고 다닌다면, 이쁜 각선미가 드러난 당신의 다리를 처다보다가도 금방 눈을 돌릴거 같군요^ Veiny Hose($61)

2. 스켈레톤 양말


어린이 양말이군요. 이건 그냥 귀엽게 넘어갈 수 있을 것 같네요. 과연, 아이들에게 이런걸 사다주면 좋아할까요, 하지만 미국의 할로원 데이 같은 기념일엔 좋은 선물이 될 거 같기도 합니다.  $15.95

3. 스켈레톤 신발


이번엔 신발에 스켈레톤을 그려놓은 제품이네요. 이거도 재밌게 봐줄만합니다. Skeletal shoes$40

4. 인체의 신비 앞치마


이번에는 인체의 신비, 전신판이군요. 이걸 입고 있으면, 자신의 콩팥과 심장의 위치를 쉽게 알 수 있겠죠;
아이들에게 인체의 신비 공부도 시켜줄 수 있을 듯한 제품입니다. 이런 옷 입으면 요리가 잘 될지는;; link

몇 개 소개해 봤는데, 아무래도 입고 다니기엔 좀 그런가요?
개인적으로 양발과 신발 세트로 하나 장만하는건 괜찮을 거 같네요;

이 글과 관련된 글 :
2010/01/09 - [아트&디자인] - 기발하고 독특한 일본네일아트 '미니어처'와 만나다!
2009/08/16 - [아트&디자인] - 모래 애니메이션으로 전하는 스토리텔링, 전세계인들을 감동시키다!
2009/07/31 - [아트&디자인] - 책으로 만드는 예술과 인테리어~ 북 아트(Book Art)!
2009/07/25 - [아트&디자인] - 패션아트! 옷으로 만든 얼굴 형상으로 패션 이미지를 담는다.
2009/07/10 - [아트&디자인] - 만화책으로 식물을 키운다? 망가 화분!
2008/05/07 - [아트&디자인] - 패션디자인! 물고기(열대어)에서 영감을 얻은 드레스
2008/05/05 - [아트&디자인] - 라인아트(Line Art), 토이카메라를 예술작품으로 만들다.
2008/04/25 - [아트&디자인] - DIY 청바지를 재활용하여 샌달로 재탄생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