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쇼핑의 달인] 네이버 가격비교로! 5% 쿠폰[즉시할인] 받자!

쇼루밍(showrooming) 족(族) : 백화점 매장에서 제품을 구경한 후, 스마트 폰 등으로 가격 비교를 한 후 저렴한 가격을 찾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사람들을 뜻하는 신조어이다. 


현대사회에 인터넷 쇼핑이 보편화 되면서 쇼루밍 족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들에게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어떻게 하면 더 할인을 받아서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을까에 큰 관심이 있습니다.
누구나 다 아는 쇼핑의 노하우는 바로, 할인쿠폰을 잘 활용하라! 입니다.

온라인 쇼핑몰 할인쿠폰 잘 활용하기!

1.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 할인쿠폰을 활용합니다. 오프매장 백화점에서 자신의 상품을 고른다.
2. 신용카드 결제시 할인을 활용합니다. 자신의 신용카드가 나올때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3. 일시불 할인을 활용합니다. 상품에 따라 일시불 할인이 안되기도 합니다.
4. 네이버 가격비교 사이트를 경유 구매하면 5% 추가할인을 받습니다. 
5. 모바일 쇼핑으로 5%를 할인 받습니다. 쇼핑몰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르고 있는 사람들은 정말 아쉬울 네이버 가격비교 경유로 추가할인 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온라인 쇼핑몰(현대몰)에서 자신이 고른 상품을 구매한다면~ 신용카드 결제 포함 최저가 상품을 골랐다고 치고~

아래와 같이 혜택모음가가 있습니다. 각종 쿠폰, 일시불 할인, 그리고 카드결제 할인인 경우에는 카드결제시 가격이 나와 있죠
 



미리계산하기를 해보신다면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로 이 상품은 카드결제시 할인은 안되는 상품입니다.



이제 네이버 가격비교 검색으로 상품의 제목인 [헤지스 네이비 로고 패치 삼선]을 검색합니다. 

키워드를 더 많이 넣을 수록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그냥 네이버에서 검색합니다.
 


아래에 네이버 지식쇼핑 더보기라고 있습니다. 클릭하셔서 내가 찾는 상품을 찾으면 됩니다.



해당 상품을 찾아서 현대몰에 다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네이버 가격비교 최대5% 즉시할인 쿠폰이 발급됩니다.


다시 미리계산하기를 해보면, 네이버 가격비교 할인(5% 쿠폰 적용)이 적용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네이버 가격비교를 경유해서 5%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과 관련된 글 :
2012/10/22 - [인터넷정보] - OK캐쉬백(오케이캐쉬백) 온라인 비밀번호 변경하기!
2013/01/02 - [컴퓨터 Tip] - KB국민카드 포인트리 자동환급 인터넷으로 신청하기 (온라인)
2013/04/20 - [인터넷정보] - 문화상품권으로 G마켓,11번가(온라인 쇼핑몰) 결제하기!
2013/05/18 - [인터넷정보] - 모바일 안전결제 ISP 월550원 유료서비스 제대로 알고 쓰자! (등록 및 해지방법)
2013/05/31 - [인터넷정보] -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충전하기! 이용방법!
2013/06/01 - [인터넷정보] - 컬쳐랜드 내 개인정보 제공동의했는지 꼭 확인해보자!
2013/08/03 - [인터넷정보] - 도미노피자 쿠폰/기프티콘 사용법 알아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