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부산여행] 부산 가볼만한 명소 다대포낙조분수!

부산하면 해운대해수욕장을 가장 먼저 떠올리지만, 해운대의 수많은 인파를 생각하면 또 절래절래하게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어디로 갈까? 하는 분들, 해운대 야경만큼이나 멋진 분수쇼를 볼 수 있는 곳, 일몰이 아름다운 곳~바로 다대포해수욕장입니다. 해운대는 젊은 청춘남녀를 위한 핫플레이스라고 한다면, 다대포 해수욕장은 가족들을 위한 핫플레이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난 7월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휘재가 서언이,서준이와 함께 떠난 부산여행에서 소개가 되었는데요. 요즘 핫플레이스입니다. 매스컴 때문만은 아닙니다. 폭염주의로 인해 많은 시민과 아이들이 바로 더위를 피하기 위해 오는 그 곳! 다대포낙조분수!    












감탄이 저절로 나오는 음악분수쇼~ 아이들만 좋아할게 아니죠~ 어른들 남녀노소 다대포 분수쇼를 보러온 사람들은 무척 많았습니다. 여름 휴가철인 지금은 주중에도 음악분수를 매일 2회 공연하고 있습니다. 저녁8시 음악분수가 끝난 뒤에는 10분정도 체험분수가 있는데, 이 때는 바로 아이들이 매우 좋아하는 타임입니다. 아래는 동영상으로 생생한 현장을 만나보세요~

확대운영기간 7월25일(토)~ 8월25일(일) : 매일 2회 공연

분수운영시간 

구분

 계절별 

 공연시간

  비고

 평일

 주말-공휴일

 체험분수

5회 (오전11시, 오후2시,3시, 낙조시간대,
 평일야간음악분수 공연 후 1회, 

주말 야간음악분수 1부 공연 후 1회)

 회당 5~10분

 음악분수

 봄(4월)

오후7시30분

오후7시30분
 오후8시30분 

 회당 20분

 여름(5월~8월)

오후8시 

오후8시
 오후9시 

 가을(9~11월)

오후7시30분 

오후7시
 오후8시 


주차는 다대포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과거에는 무료주차가 가능했지만, 공영주차장이 유료화 되었습니다. 

하지만 주차비용은 10분에 100원, 최대 2.400원으로 매우 저렴하답니다. 최근에는 공영주차장이 거의 만차로 차량 정체가 이어졌습니다.일몰도 구경할겸 미리 주차하시던가, 아니면 주변 도로가에 적당히 주차하셔야 합니다.

(주말기준)오후8시부터 음악분수1부가 20분정도 (가요,클래식 등 6곡) 나오고~ 그리고 나서 아이들 뛰어노는 체험분수가 10분정도 나오고~다시 30분이 지난 오후9시부터 음악분수2부가 20분 나옵니다. 2부까지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