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울산 데이트] 성남동 크리스마스 트리거리 & 눈꽃축제


울산
에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볼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지난주에는 부산의 크리스마스 트리축제의 장소인 광복동에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고 왔는데요~ 정말 멋졌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하면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울산에서도 많은 연인들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중구 문화의 거리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발견했는데요! 개인적으로 부산 크리스마스 트리축제에서 본 트리보다 더 이쁩니다. 12월 24-25일 성남동에서 열리게 될  9회 울산중구 눈꽃축제를 준비하기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1.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 좋은 곳!



높이 12.4m, 지름 6m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울산에서 가장 큰 대형 트리가 아닌가 싶습니다. 


 
문화의 거리 가로수에는 별과 눈 조명이 달려있고, 하트모양의 포토존을 만들어 놓아 그 거리를 지나가는 연인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늦은 시각이라 사람들이 적습니다. 아쉬운 것은 성남동 문화의 거리 일대의 가게들이 문을 일찍 닫으니, 꾸며놓은 크리스마스 트리 거리가 금새 어둑어둑해져 보입니다. 성남동 문화의 거리는 삼산동의 부쩍부쩍하는 거리와는 또 다른 느낌이죠~


사람들이 적어서 오히려 사진찍기에는 더 좋습니다. 연인과 친구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기 좋게 포토존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장식들로 가득찬 크리스마스 거리~


귀여운 루돌프 사슴코~
 


연인들의 포토존인데요~ 찍는 사람들이 있어서 기다렸다가 찍어봤어요~



선물 받고 싶으세요? 성남동 크리스마스 거리를 걷는게 연인들에게 선물이 아닐까요~


눈사람 조명도 너무 이쁘고요~ 눈사람 옆에서 기념사진 찍으면 아주 잘나온답니다.



카페 창문에 비친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마치 창문에서 눈이 내리는 듯한 느낌입니다.


이쁜 소품들로 장식해 놓은 '성남동 크리스마스 거리' 혹시 지나가 본 적이 있으셨다고요? 이런걸 본 적이 없다고요?



설마요~ 자세히 드러다보면 이쁜 것들이 눈에 보인답니다. 이쁜 소품들로 장식해 놓은 문화의 거리 '크리스마스 거리' 눈꽃축제 당일날에는 사람이 많이 붐비겠죠? 요즘 성남동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할인권도 주겠다~ 성남동에서 저녁식사-영화한편- 크리스마스 거리 데이트를 즐겨보는건 어떨까 싶어요~

2. 제9회 울산 중구 눈꽃축제가 열리는 곳!



제9회 울산 중구 눈꽃축제
는 ‘눈빛에 설레다'를 주제로 24,25일 양일간 성남동 젊음의거리 아케이드 등 원도심 일대에서 열리게 됩니다. 눈꽃축제에는 공연과 함께 조설기와 스노우머신을 이용해 만든 인공 눈을 뿌린다고 하니, 연인들 데이트 코스로 좋을듯합니다. 눈꽃축제와 더불어 젊음의 거리에 세계먹거리부스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연말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 행 사 명 : 제9회 울산중구 눈꽃축제

○ 주 제 : 울산중구, 눈(snow) 빛(light)에 설레다(雪來多).

○ 기 간 : 2014. 12. 24.(수) ~ 12. 25.(목) <2일간>

○ 장 소 : 젊음의거리 아케이드 등 원도심 일원

  - 메인무대 : 구 중부소방서 앞

  - 보조무대 : 문화의 거리(구 울산초교, 대형트리 앞)

○ 내 용 : 개막식/눈꽃행사/거리공연 등

○ 주 최 : 울산광역시 중구청 / 주 관 : 울산매일신문사 / 후 원 : 울산광역시
○ 행사내용
 - 축하공연 : 종갓집문화음악회, 버스킹 공연, 색소폰 연주, 청소년 댄스공연, 인디밴드
 - 루미나리에 조형물 눈빛조명 연출 스노우머신, 조설기 이용 눈꽃연출
 - 세계먹거리부스 운영, 톡톡스트리트마켓, 소원트리 운영

○ 세부 프로그램 안내


그리고 24일에는 삼산동 현대백화점 뒤 삼산디자인거리에서 '2014 삼산디자인거리 눈꽃축제'가 열립니다.
울산 눈꽃축제 시간을 알아볼까요~

○ 행 사 명 : 제9회 울산중구 눈꽃축제
○ 일 시 : 2014. 12. 24(수) 16:00 ~ 21:00
※ 개막식 및 점등식 : 2014. 12. 24(수) 19:00
○ 장 소 : 삼산디자인거리 일원
○ 주최/주관 : 울산광역시 남구/경상일보사
○ 행사내용
 - 눈꽃 조명길 조성 : 2014.12.20~12.31(12일간)
 - 포토존 조성 : 2014. 12. 24
 - 축하공연 : 통기타, 브라스밴드, 합창단, 힙합 전자현악, 지역가수(송은정), 초대가수(지원이)
 - 부대행사 : 눈썰매장 운영, 빙수 빨리먹기 대회, 얼음조각, 프리마켓, 소망엽서 쓰기, 먹거리 부스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