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부산여행] 기장 은진사 수국축제 나들이!~

부산의 수국축제는 7월초에 열리는 태종사로 유명한데요.~ 올해는 가까운 기장으로 수국꽃 구경가기 좋은곳을 소개합니다.
부산 기장은 울산에서 국도로 30여분 걸리는 곳이기도 하여, 나들이 가기에 좋은 곳입니다. 은진사의 경우 수국축제라는 명칭이 따로 있지는 않습니다. 수국을 보러가시려면 7월에 가보시는게 좋습니다. 저도 7월초에 방문했습니다.







은진사는 작은 절이고 아기자기합니다. 연못에 잉어들이 어쩌나 많은지~ 먹이를 주나 우르로 몰려옵니다.



태종사 수국은 웅장하고 화려하다고 한다면, 은진사의 수국은 아기자기하고, 종류별로 있을건 다 있는 정도입니다.
또한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좋습니다.










은진사의 다른 볼거리 야생화 & 연꽃단지!

은진사에는 야생화가 조금 피어있으니 같이 구경해보면 좋습니다. 연꽃단지도 있는데 아직 많이 개화하지 않은 모양입니다.
은진사안에는 연잎밥과 연잎차, 팥빙수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으며, 주차공간은 많은 사람이 찾아오는 곳이 아니기에 넉넉합니다.








이 야생화는 꽃명에 '첫사랑'이라고 되어 있었습니다. 가제인지 모르나 참 잘 어릴리는 느낌입니다. 첫키스, 첫사랑이 연상됩니다.
많은 인파를 피해 부모님들을 모시고 마실나와서 도시락 까먹기에 좋은 울산근교, 부산 수국꽃 구경하기 좋은 곳입니다.
여기와 가까운 곳으로는 수산과학관, 해동용궁사가 있어 함께 둘러보기에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