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마루짱의 국내여행 사진블로그

제주도 겨울여행 1일차! 제주도 셀프웨딩명소 삼다수목장


1일차 : 제주공항 - 한라생태숲 - 삼다수목장 산굼부리 분화구 - 비자림


한라생태숲에서 산굼부리분화구7km 약10분거리엔 삼다수목장이 있답니다. 삼다수목장을 지나 산굼부리분화구로 가는 길에 있기에 동선이 짧은 1일차 코스는 무척 안성맞춤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삼다수목장은 소지섭 카메라 CF 촬영장소이기도 하여, 제법 알려진 명소입니다. 여름의 삼다수목장은 셀프웨딩 명소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여름의 삼다수를 보고 싶긴 했지만~ 겨울에는 또 어떤 모습일지 궁굼하기도 합니다.


초원위를 눈이 햐앟게 덮고 있었습니다. 초원위의 뜨문뜨문한 나무들, 아래서부터 가지를 친 모양이라서 그런지 이국적인 풍경이 느껴집니다.


추운 날씨임에도 멋진 삼다수목장을 배경으로 인증사진을 찍으려는 커플들이 보였습니다. 그저 바라본 보기에는 아까운 풍경~


삼다수목장은 사진찍기 좋은 명소입니다. 요즘 시대에 삼각대는 역시 필수입니다. 스마트폰으로도 아주 잘 나온답니다.



소지섭 CF에서 소지섭이 촬영했던 삼다수목장의 나무, 그 나무의 모습입니다. 셀프웨딩 촬영도 많이 하는 곳입니다.



멋진 화보촬영해봅니다. 정말 연인들이 지나칠 수 없는 사진찍기 명소랍니다.


소지섭의 소니알파 CF 영상입니다. 우연치않게도 이번 2박3일 여행코스로 잡았던 김영갑갤러리-용눈이오름-삼다수목장이 모두 나옵니다. CF에서는 여름의 용눈이오름과 삼다수목장입니다. 역시나 여행코스를 잘 짠 것 같습니다.ㅎ


,